價 를 더하다 홈 > 價 : 값 가 > 價 를 더하다

당신이 추구하는 價 

매번 똑같은 형식과 똑같은 방법의 여행, 너무 뻔하지 않으신가요?

고객 각각의 취향을 존중하며, 당신이 추구하는 ' '를 실현해 내겠습니다.

미가다는 당신의 취향에 따라, 또 당신의 성격에 따라 당신의 선택을 토대로 특색있는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추천한 여행지에서 단순히 재미만을 얻어가는 것이 아닌 교훈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미가다의 맞춤형 관광 서비스를 통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개인의 특색을 잘 반영한 관광, 미가다가 해냅니다. 


조금은 색다른 價 

각각의 지역에 숨어있는 왜곡된 역사,  지켜야 하는 자연, 우리만의 문화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고객의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여행 테마를 제공합니다.

'여행' 하면 떠오르는 진부한 이미지와는 다른, 다양한 투어리즘의 유형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다크 투어리즘부터 에코 투어리즘, 그린 투어리즘과 공정 투어리즘까지 자유 여행에선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분야의 투어리즘을 여기 미가다에서는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선택으로 미가다만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테마들을 경험해 보세요. 


미래로 향하는 價 

"여러분들은 여행으로 무엇을 얻어가시나요? "

미가다는 4차 산업혁명의 기술 중 AI, IOT, 빅데이터, 3D 프린팅과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개념의 여행을 제공합니다.

이제 일차적인 감정과 생각만을 추구하는 관광은 넘어선지 오래입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미래로 향하는 방향성을 제공하며 기술과 관광을 융합하는 새로운 관광 분야인 퓨처 투어리즘을 개척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미가다는 현재의 관광 서비스에 4차 산업 기술을 더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중점으로 하는 관광을 제시합니다.

 


투어리즘 소개

다크 투어리즘  Dark Tourism

다크 투어리즘은 재해피해적지, 역사의 왜곡 또는 전쟁 철거지 등 다분야의 인류의 죽음이나 슬픔을 담고 있는 장소를 방문하며 이러한 기억들을 보존해주는 투어리즘입니다.

단순한 관광 활동의 활성화의 수단으로써 사용되는것이 아닌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매개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크 투어리즘은 '다크'와 '투어리즘' 중 둘중 하나의 비중이 커지거나 사라지게 된다면 그 의의를 잃어버립니다. 

미가다는 아픈 기억의 역사 보존과 이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게 해 둘 분야 모두 적절하게 융합하여 재미와 깨달음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관광을 제공합니다.

 

5.18 민주화운동 40주년 기념식이 광주광역시 옛 전남도청앞 5.18 민주광장에서 열렸다. 

          <전남 광주, 5.18 민주 광장>                                                      <경기 광주,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제주, 너븐숭이 4.3 기념관>


그린 투어리즘  Green Tourism

원래 나무가 푸르게 우거진 전원에서 즐기는 관광을 말하여, 주로 농촌지역과 농가를 목적지로 하는 관광입니다.

농촌의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전통문화와 농촌생활을 체험하고 익히며, 전통음식을 즐깁니다.

요즘은 환경의 중요성이 널리 인식되면서 그린 투어리즘의 영역도 확대되어 농촌뿐만 아니라 산촌, 어촌 기타 자연환경을 접하고 느낄 수 있는 지역에까지 그 범주에 포함시킵니다.

어멍아방잔치마을

               <제주, 어멍아방 마을>                                               <양평, 실론리 마을>                                                    <남해,다랭이 마을>


에코 투어리즘  Eco Tourism

에코 투어리즘은 파괴되지 않고 거의 그대로 잘 보존되어 있는 보호지역을 관광하는 것을 말합니다.

혹은 자연 보전을 위한 활동을 하거나 그에 대한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투어리즘입니다.

에코투어리즘의 목적은 점점 오염되고 환경이 파괴되어 가는 지구의 자연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심각성을 깨닫는데에 있습니다.

또한 자연환경을 보전하면서 지역사회의 경제도 살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코 투어리즘의 대표적인 종류로는 습지보전, 생태탐방 등이 있습니다.

                       <순천, 순천만 습지>                                               <대전, 대청호>                                  <진도, 관매도 명품 마을>


공정여행  Fair Travel

무분별한 관광지 개발로 환경 오염 및 문명 파괴는 물론 원주민 공동체 붕괴가 발생하여 이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하다는 인식에서 비롯 된 투어리즘입니다.

현지인에게 경제적 도움이 되고, 현지의 자연 및 인문 환경을 파괴하지 않으며, 현지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모두 함께 소통 할 수 있음. 여행자도 즐겁고, 지역 공동체도 살리는 것이 공정 여행의 핵심입니다.

공정 여행은 여행지의 삶과 문화, 자연을 존중하면서 여행자가 사용한 돈이 지역 사람들의 삶에 보탬이 되도록 하는 여행으로, 착한 여행이라고도 불립니다.

창평향교 

                             <양산, 양산광장 >                                                 <서울, 북촌한옥마을>                                                       <담양, 창평 슬로시티>